Autumn & Winter Styling
갑자기 선선해진 온도에 옷차림을 가장 먼저 고민하게 되는데요, 일교차에 어떻게 입어야할지 고민됐다면 가벼운 레이어드로 온도와 패션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스타일을 비파운드가 제안해드릴게요.
1. 'Cardigan'
레이어드 하면 #가디건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죠. 가디건 브랜드 중 톰브라운, 구찌, 몽클레어 상품들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, #커플 상품으로도 많이들 찾으십니다. 가디건은 한여름을 제외하고 4계절 내내 유용하게 입을 수 있어 여러 종류를 구비하고 있는 것이 좋으시겠죠?
[톰브라운가디건 / 200만원대]
[구찌 가디건 / 100만원 후반대]
[몽클레어가디건 / 100만원 초반대]
2. 'Scarf'
환절기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#스카프도 빠지지 않죠.스카프는 목을 보호해줌과 동시에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데요, 스카프 한 장이면 자칫 밋밋해보이는 패션에 포인트를 주어 여러가지 스타일이 가능하답니다. 목에 매는 방법에 따라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. 리본을 만들어 묶으면 발랄하게 스카프 링을 함께 매치하면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.
목 뿐만 아니라 가방에 묶거나 코트에 묶어 포인트로 활용해도 좋습니다. 가방 끈에 살짝 스카프를 매거나 코트 허리춤에 스카프로 묶으면 악세사리용으로 쓰기에도 유용합니다. 이번 가을, 겨울에는 #지오메트릭한 패턴이 유행이라고 하는데 스카프 하나 쯤은 소장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[에르메스 스카프 / 30만원대 , 100만원 중반대]
[버버리 스카프 / 40만원대 , 머플러 / 60만원대 ]
[루이비통 스카프 / 90만원대]
[루이비통 스카프 / 70만원대]
3. 'Sweater'
날씨는 점점 서늘해지고 얇은 상의에서 이제는 #맨투맨이나 #니트와 같은 두터운 옷을 구비해야 할 시기가 온 것 같은데요, 이번 시즌 #스웨터는 저희 비파운드가 준비해드릴게요. 이번에 저희가 소개해드릴 '스웨터'는 깔끔한 디자인과 베이직한 소재로 어떤 아우터에 걸쳐 입어도 기본적인 레이어드를 할 수 있는 심플하고도 고급스러운 제품들인데요,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까지 제공해드릴 수 있는 제품을 야심차게 준비했으니 한번 보러가실까요?
[스톤아일랜드 맨투맨 / 30만원대]
[스톤아일랜드 니트 / 40만원대]
[버버리 맨투맨 / 50 ~ 80만원대]